검색 필터, 익명 그룹 관리자, 채널 댓글 등

원본 영어로 읽기
검색 필터, 익명 그룹 관리자, 채널 댓글 등을 소개합니다.

텔레그램 클라우드는 끊임없이 톡톡 튀는 짤방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적합한 짤을 찾으실 수 있도록, 검색 필터를 소개합니다. 또한 오늘 업데이트는 익명 관리자 기능이 추가되어 자유를 위한 싸움을 안전하게 해주며, 채널 댓글 기능도 추가가 되어 모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됩니다.

검색 필터

이제부터, 미디어, 링크, 파일 등 새로운 탭에서 종류별로 검색 결과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 으로 검색하려면, “8월 14일” 혹은 “어제”로 검색해보세요. 이름, 그룹, 채널 혹은 봇을 입력할 경우 출처로 필터가 됩니다.

이러한 검색 필터는 조합이 가능하며, 2016년 9월 링크가 있는 메시지 중에 “추석” 과 같이 특정한 내역에 대해 검색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익명 그룹 관리자

텔레그램은 민주주의와 자유를 위한 시위단체들 사이에서 더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오늘, 더 안전한 시위를 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관리자 권한에서 익명 유지를 활성화하여, 배트맨 모드를 이용해보세요. 익명화된 관리자는 그룹 대화방 목록에서 숨겨지며, 메시지는 채널과 같이 그룹명으로 서명이 되어 게시가 됩니다.

그룹에서 익명 관리자의 게시물

채널 댓글

채널 관련하여, 토론 그룹이 있는 채널 게시물에 댓글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댓글은 별도의 스레드 형태로 나타나지만, 토론 그룹내에 활성화가 되어 참여자 모두에게 같이 공유가 되고 관리자가 대화 관리를 가능토록 하게 합니다.

만약 채널의 토론 그룹에 참여를 하고 있지 않을 경우, 새로운 댓글 대화방을 통하여 작성한 댓글의 반응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동안, 이 기능을 여기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채널에서 토론을 활성화 하고 싶다면, 채널 설정 > 토론 에서 활성화 해주세요.

멋진 안드로이드 추가 기능

우리 안드로이드 마법사들이 새롭고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을 챙기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살짝 입맛을 보시려면, 키보드를 키우거나 숨겨보거나 - 낮과 밤 테마를 왼쪽 메뉴에서 변경해보세요. 또한 메시지 삭제, 알림 변경, 미디어 저장 등에도 애니메이션 팝업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부분이 궁굼하시다면, 그룹 대화방에서 아무 프로필 사진을 꾹 누르시게 되면 더 가까이 사진 확인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앱내에서 다중 계정 을 사용하신다면, 다른 계정을 똑같은 제스쳐로 꾹 눌러 대화 목록 미리보기가 가능해집니다.

더 많이 움직이는 이모지

우리는 존재하는 모든 이모지를 움직이게 하는 사명을 지속할 것입니다. 👇 이런 것을 대화에 사용하시려면, 한개의 이모지를 메시지에 입력해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에서 만나요.


2020년 9월30일,
텔레그램팀 드림

Other News

그룹을 위한 스토리와 8가지 추가 기능

텔레그램은 9가지 새로운 기능으로 그룹 내 대화를 전혀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려 다대다 커뮤니케이션을 재정의합니다. 이제 그룹은 스토리를 게시하고 그들의 프로필 페이지에 게시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룹은 독특한 배경화면과 상태를 설정할 수 있으며, 그룹의 프로필 커버의 색상과 로고 또는 링크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가장 세부적인…
Feb 29, 2024

저장한 메시지 2.0, 일회용 음성 메시지 및 8가지 추가 기능

1월 동안, 저희는 텔레그램에 10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저장한 메시지, 재생 후 삭제되는 일회용 음성 및 영상 메시지, 언제 당신의 메시지가 읽혔는지를 보여주는 상세한 읽음 확인 등 포함하여 더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Jan 31, 2024

다채로운 전화, 타노스 스냅 효과 및 대규모 봇 업데이트

텔레그램의 2023년 10번째 업데이트는 향상된 전화 기능을 추가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배터리 소모를 적게시키는 다채로운 색상의 새로운 디자인 적용, 메시지 삭제시 적용되는 새로운 증발 효과, 그리고 텔레그램 역사상 가장 큰 봇 업데이트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Dec 31, 2023

채널 외관, 스토리 게시 등

이번 텔레그램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에서 채널은 배경화면, 이모지 상태 및 프로필 로고를 설정할 수 있고, 사용자는 채널 메시지를 스토리에 재게시할 수 있으며, 텔레그램 프리미엄을 한 번에 여러 사람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경품 행사에 추가 상품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Dec 23,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