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된 메시지 2.0, 실시간 위치 및 재생목록 기능 향상 등

원본 영어로 읽기
고정된 메시지 2.0, 실시간 위치 및 재생목록 기능 향상 등을 소개합니다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어요! 저희는 여러분들의 '트릭 오 트릿'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가지 선택 도구들을 준비해왔습니다. 대화방에서 여러개의 고정된 메시지로 부두술사처럼 메시지들을 소환, 실시간 위치 2.0으로 근처에 도사리고 있는 좀비들을 피하거나 플레이 리스트에 섬뜩한 음악 등을 추가해보세요.

여러개의 고정된 메시지

고정된 메시지는 과자와도 같아요, 한개로는 성에 안 차죠. 그렇기 때문에 모든 대화에서 여러개의 메시지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상단 바를 탭하여 메시지들 사이를 이동하거나 - 새로운 버튼을 눌러 고정된 메시지들을 별도의 페이지에서 모두 확인해보세요.

채널과 그룹방과는 별개로, 일대일 대화에서도 고정된 메시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핑 목록 정리나 친구들과 내기 등에 사용해보세요.

개선된 실시간 위치

친구들과 실시간 위치 공유시, 주위에 가까이 있을 경우 알림이 오도록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위치 지도에는 어느 방향을 보고 있는지 표시가 되어 친구들이 잘 오고 있는지, 잘못 가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시는 친구들을 길에서 볼때 지나치지마세요, 심지어 모두(여러분도 포함) 미라로 분장을 하고 있더라도 말이죠.

재생목록

여러개의 음악을 동시에 전송할 경우, 재생목록으로 합쳐지게 됩니다 - 더욱 더쉽게 재생, 탐색을 하거나 답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음악을 재생할 경우 텔레그램내 미디어 플레이어 대기목록에 자동으로 추가가 됩니다.

대화에 전송된 재생목록

여러개의 파일 전송시에도 한개의 편리한 대화풍선으로 표시가 됩니다. 자연스럽게 분리 를 하여 전체 세트에서 파일이나 트랙을 한개-혹은 여러개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채널 게시글 통계

저번에 업데이트가 된 댓글 기능으로 인해 채널 구독자들의 활동량이 눈에 띄게 증가한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젠, 채널 통계뿐만 아니라 채널의 각 게시물에 대해서도 관리자들이 상세한 통계 내역을 확인 할 수 있게 됩니다 - 게시물이 전달공개 채널에 대한 목록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널 게시물 통계 페이지

안드로이드에 적용된 멋지고 새로운 애니메이션

이와중에, 저희 안드로이드 프랑켄슈타인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메시지 전송과 플레이어의 음악 전환이 더욱 부드러워 집니다.

추가적으로 안드로이드에서는: 기존처럼 재다운로드 후 업로드를 안하고, 즉시 사진을 편집하고 재전송 할 수 있게 됩니다. 사진을 보고 있는 화면에서 브러시 버튼을 탭하여 원하는 부위에 즉시 X로 표시를 하거나, 얼굴에 해골 스티커를 추가해보세요.

잭팟

모나코는 점차적으로 관광객들을 위해 개방을 하고 있습니다만, 여러분의 운을 시험해보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아무 대화에 🎰 를 보내어 잭팟에 당첨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놓치셨을 수도 있겠지만, 🎲, 🏀, ⚽️ 혹은 🎯 에서도 적용 됩니다.

그리고.. 무섭지만 귀엽게 움직이는 이모지 입니다

시기가 시기인만큼, 찾을 수 있는 모든 으스스한 이모지를 움직이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에 있는 것들을 대화에서 사용하려면, 간단하게 원하시는 대화에 이모지를 한개 보내보세요. 또한 ⚰️🎃 와 같은 움직이는 이모지를 한번 눌러 보시면 스릴을 더 느낄 수 있어요.


할로윈 유행을 파지 🗿 않더라도, 저희는 여러분들을 묻어버리 움직이게 할겁니다:

업데이트 방법 안내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기능들을 담은 이번 업데이트를 구글 플레이 혹은 APK 파일을 통하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iOS를 사용하신다면, a) 애플에서 리뷰가 끝나거나 b) 안드로이드로 옮길 시기가 되었다고 판단이 되셨을 경우 사용이 가능해 질 것입니다. 업데이트: (10월31일) iOS 승인이 되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이제 저희는 할로윈 코스튬 제작하러 다시 가볼게요. 저희는 과거의 그룹방의 유령: 256명의 참가자, 관리도구 없이 초록색 슬라임으로 완전히 뒤덮혀있는 테마로 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반대편에서 뵐께요!


10월 30일, 2020
텔레그램팀 드림

다른 뉴스

Історії для груп і ще 8 нововведень

Telegram виводить спілкування в групах на новий рівень завдяки 9 можливостям, які вдосконалюють досвід комунікації. Тепер групи мають змогу публікувати історії та зберігати їх як публікації…
2월 29, 2024

Збережене 2.0, одноразові голосові повідомлення та ще 8 можливостей

Протягом січня Telegram отримав 10 нових можливостей, зокрема оновлений чат «Збережене», одноразові голосові та відеоповідомлення, які…
1월 31, 2024

Вдосконалені дзвінки, ефект «Клацу Таноса» та епічне оновлення ботів

У 10-му оновленні 2023 року Telegram додає вдосконалені дзвінки в новому кольоровому дизайні, що використовує менше заряду акумулятора…
12월 31, 2023

Зовнішній вигляд каналу, дописи в історіях та інші вдосконалення

У різдвяному оновленні канали можуть встановлювати шпалери, емоджі-статуси та фонові іконки профілю, користувачі можуть поширювати повідомлення…
12월 23,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