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가능한 대화 폴더, 맞춤 배경화면 등

원본 영어로 읽기
Introducing Shareable Chat Folders, Custom Wallpapers and More

이번 업데이트는 하나의 링크로 대화 폴더 전체를 공유, 개별 대화에 대한 맞춤 배경화면을 생성, 그리고 모든 대화에서 웹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공유가능한 대화 폴더

대화 폴더는 이제 링크로 공유할 수 있게 되며 - 친구 및 지인들에게 수십개의 업무 그룹, 뉴스 채널 모음 등으로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단 한 번의 탭으로 폴더를 추가하고 모든 대화에 즉시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각 대화 폴더는 여러 초대 링크를 지원하며 각각 다른 대화에 대한 접근을 허용합니다. 링크를 만들 때 포함할 대화를 선택하고 인턴 또는 관리자와 같이 일치시킬 고유한 이름을 지정해보세요.

모든 공개 대화참가자를 추가할 수 있는 관리자 권한이 있는 모든 대화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 대화를 더 추가링크 업데이트시 참가자들에게 새 대화에 참여하라는 제안이 표시됩니다.

폴더를 생성하려면, 설정 > 대화 폴더를 확인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공유가능한 폴더에 대한 상세한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맞춤 배경화면

좋아하는 사진색상 조합은 특정 대화에서 맞춤 배경화면이 되어 대화에 개성을 더하고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설정 후 대화 상대방이 동일한 대화 배경화면을 추가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메시지가 대화에 전송됩니다.

모든 개인 대화에서 맞춤 배경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맞춤 배경화면을 설정하려면 안드로이드의 대화 상단에서 ⋮ > '배경화면 설정'을 탭하거나 프로필을 열고 ⋯ > iOS에서 '배경화면 변경'을 탭해주세요.

개선된 봇

텔레그램 봇은 원활한 웹 앱을 호스트하여 서비스기능들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웹 앱들은 이제 모든 대화에서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기능을 지원하는 봇의 웹 앱은 직접 링크를 통해 또는 텔레그램 대화에서 봇의 사용자 이름을 언급하여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화에서 @durgerkingbot(뒤에 공백)을 입력하거나 다음 링크를 게시해주세요: https://tttttt.me/DurgerKingBot/menu

그룹에서 실행하는 경우 웹 앱은 참가자들을 위한 이제 협업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텔레그램의 서드파티 개발자 및 판매자를 위한 이미 방대한 기회를 모두에게 무료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API를 확인하고 시작해보세요!

텔레그램 봇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BotNews를 구독해주세요.

Fragment의 봇 링크 및 텔레그램 프리미엄

봇은 이제 -bot 접미사가 없는 링크를 포함하여 수집 가능한 사용자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Fragment를 통해 텔레그램 프리미엄을 직접 구매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첨부 파일 빠른 탐색

이제 첨부 파일 메뉴가 공유한 미디어와 같이 초고속으로 스크롤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날짜 바를 아래로 당겨 시간 여행을 해보세요.

주제내 읽은 시간 표시

주제가 활성화된 100명 미만 그룹에는, 그룹 내 다른 참가자들이 언제 내 메시지를 읽었는지 읽은 시간이 표시 됩니다.

개선된 인터페이스

온라인일 때 보내기는 더 적은 탭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의 마지막 접속 시간을 볼 수 있는 대화에서 보내기 버튼을 길게 눌러주세요.

권한을 설정하고 먼저 몇 개의 메시지를 고정하려는 경우 참가자를 추가하지 않고도 그룹을 생성할 수 있게 됩니다.

최신 아이폰 기기에서의 프로필 사진에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프로필정보 페이지에서 스크롤할 때 다이내믹 아일랜드로 부드럽게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 더 많은 기능과 함께 다음에 봐요.


2023년 4월 21일,
텔레그램팀 드림

다른 뉴스

استوری‌های گروه و ۸ قابلیت دیگر

تلگرام، با ۹ قابلیت جدید، مکالمات درون گروه‌ها را وارد مرحله جدیدی می‌کند و معنای ارتباط چند به چند را تغییر می‌دهد. از این پس، گروه‌ها می‌توانند استوری منتشر کنند و آن‌ها را به عنوان…
2월 29, 2024

پیام‌های ذخیره شده 2.0، پیام‌های صوتی یک بار پخش‌شونده و ۸ قابلیت دیگر

۱۰ قابلیت جدید به تلگرام اضافه کردیم که شامل پیام‌های ذخیره شده‌ی ارتقا یافته، پیام‌های صوتی و ویدیویی یک بار مصرف که پس از پخش حذف می‌شوند،…
1월 31, 2024

تماس‌های ارتقا یافته، جلوه‌ی تانوس و ربات‌های بهتر

در دهمین به‌روزرسانی سال ۲۰۲۳، تماس‌ها با افزایش عملکرد و کاهش میزان مصرف باتری بهبود یافته، جلوه‌ی جدیدی برای حذف پیام‌ها و چندین مورد…
12월 31, 2023

ظاهر کانال، پست در استوری و موارد دیگر

در به‌روزرسانی کریسمس تلگرام، قابلیت تنظیم پس‌زمینه، اموجی وضعیت و لوگوی پروفایل برای کانال‌ها نیز فعال شده، کاربران می‌توانند پست‌های کانال‌ها را در استوری بازنشر کرده و امکان هدیه…
12월 23,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