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내 주제 기능, 수집가능한 사용자명, 영상 메시지 음성 텍스트 변환 등

원본 영어로 읽기
Introducing Topics in Groups, Collectible Usernames, Voice-to-Text for Video Messages and More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대형 그룹에서 토론을 관리할 수 있는 주제 기능, 블록체인에서 보호되는 새로운 형태의 수집 가능한 사용자명, 영상 메시지를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는 옵션 등을 소개합니다.

그룹내 주제

텔레그램 그룹은 수십만명의 사용자들이 참가하는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이제 200명 이상있는 그룹의 대화를 쉽게 읽고 관리할 수 있도록 주제를 활성화를 하여 공간을 분리할 수 있게 됩니다.

주제는 그룹내 개별 대화 처럼 작동하며, 별도의 공유된 미디어알림 설정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문, 메시지 고정 그리고 과 같이 즐겨사용하는 기능들도 활성화 됩니다. 참가자는 애니메이션에서부터 동물학까지 자유롭게 원하는 주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히 대형 그룹을 대상으로 하며 대화를 참가자가 선택하고 토론을 촉진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하반기에는, 소형 그룹에 맞게 조정된 다른 도구들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주제를 테스트하고 싶으신분들은, 공개 그룹에서 한번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룹 관리자는 그룹 설정에서 주제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권한에서 누가 주제를 생성 및 관리할 수 있는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향후 진행되는 업데이트는 이 기능의 관리자와 참가자 모두에게 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수집가능한 사용자명

텔레그램 사용자는 사용자명을 통해 다른사람들이 연락하거나, 공개 그룹 및 채널을 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기본적인 사용자명 이외에도, 여러개의 수집가능한 사용자명을 내 계정이나 공개 대화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

수집가능한 사용자명의 소유권은 신속하고 확장가능한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TON에 의해 보호됩니다. 이런 가치있는 텔레그램 도메인은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획득하고 교환할 수 있게 됩니다.

수집가능한 사용자명은 기본 @usernames과 동일하게 작동하며, 글로벌 검색 결과에 표시가 되고 username.t.met.me/username 처럼 텔레그램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링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용자명과 다르게, 수집가능한 사용자명은 @news@game과 같이 5글자 이하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한번 획득시, 사용자는 수집가능한 사용자명에 대한 모든 제어를 할 수 있어 거래를 하거나 나중에 사용을 위해 보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집 가능한 사용자 이름을 비활성화하여 이름을 잃지 않고 검색 결과에서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수집가능한 사용자명에 대한 획득과 텔레그램내 부여활성화방안에 대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Premium 영상 메시지내 음성 텍스트 전환

텔레그램 프리미엄 런칭 후, 듣는 것 보다 읽는 것이 더 편리한 상황이 있어 구독자들에게 음성 메시지를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일한 기능을 영상 메시지에 적용하여, 프리미엄 사용자들이 즉시 텍스트 본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이모지 묶음

수천명의 사용자들이 맞춤 이모지 묶음을 업로드하며 실험하는 동안, 텔레그램 아티스트들이 12개의 새로운 묶음을 완성했습니다. 프리미엄 사용자들은 원하는 대화나 설명에 이 이모지들을 사용하거나 할로윈을 맞아 상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개선된 iOS 야간모드

iOS 사용자를 위해 야간 테마가 업데이트되어 대화 및 대화목록에서 스크롤할 때 개선된 흐림 효과와 함께 더 균형 잡힌 색상이 적용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텍스트 조정

안드로이드내 대화 설정에서 텍스트 크기 조정시 답장 헤더나 링크 미리보기 등 대화내 전반적으로 모두 적용됩니다.

일부 디자인 개선

왼쪽 스와이프로 답장할 때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 프로필내 전화번호를 탭을 할 경우 여러개의 새로운 전화 옵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 및 채널에서 메시지를 불러오는 그 찰나에 새로운 깜빡이는 자리 표시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반응형 이모지 및 반응

이번 업데이트에는 공부를 하거나, 잠을 자거나 혹은 의심스러워 보일때는 대비하여, 개인대화에 전체화면 효과가 적용되고 반응으로도 사용될 수 있는 4개의 새로운 반응형 이모지 😴👨‍💻🤓👀 를 선보입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사용자는 모든 대화에 3개의 👻🎃😭 이모지를 사용하여 으스한 시즌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는 여기까지입니다. 더 일찍 기능들을 소개드리고 싶었지만, 애플에서 업데이트 검토를 2주나 진행하는 바람에 늦으져서 죄송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창업자가 쓴 내용을 확인하고 어떻게 싸울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2022년 11월 5일,
텔레그램팀 드림

다른 뉴스

القصص للمجموعات و ٨ ميزات إضافية

ابتداءاً من شهر فبراير الحالي؛ تستطيع المجموعات نشر القصص، تخصيص مظهرها، تعيين الخلفيات ورموز الحالة، بالإضافة إلى إمكانية إعطاء جميع أعضاء المجموعة ميزات من الاشتراك المُميّز مثل…
2월 29, 2024

الرسائل المحفوظة 2.0، الرسائل الصوتية لمرة واحدة و ٨ ميزاتٍ أخرى

خلال شهر يناير؛ قمنا بإضافة ١٠ ميزاتٍ جديدة إلى تيليجرام، من ضمنها الرسائل المحفوظة، الرسائل الصوتية ورسائل الفيديو لمرة واحدة التي يتم…
1월 31, 2024

المكالمات المليئة بالألوان، تأثير "ثانوس" الحركي، وتحديث أُسطوري للبوتات

في تحديث تيليجرام العاشر لعام ٢٠٢٣؛ قمنا بإضافة المكالمات المطورة مع تصميم ملون جديد يستهلك قدراً أقل من طاقة بطاريتك، إضافة إلى تأثير…
12월 31, 2023

مظهر القنوات، المنشورات في القصص والمزيد

في هذا التحديث الجديد؛ تستطيع القنوات تعيين الخلفيات، حالات الرموز التعبيرية وأيضاً شعارات الملف الشخصي، يستطيع المستخدمون إعادة نشر رسائل القنوات في القصص، يمكن منح اشتراك تيليجرام…
12월 23,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