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디어 에디터 및 개선된 GIF 등

원본 영어로 읽기
새로운 미디어 에디터 및 개선된 GIF 등
을 소개합니다

텔레그램은 2015년에, 메시징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사진 편집기를 출시하여, 이미지 품질을 향상, 그리고 그림, 스티커 및 텍스트 추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텔레그램은 움직이는 스티커영상 편집을 도입하여 미디어 편집기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이제는 두번 탭만으로 영상 품질 향상을 할 수 있습니다 – 또는 밝기와 대조 같이 만족할때까지 수많은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영상에 줌 인을 하여 완벽한 편집을 위한 정밀한 그림을 그려보세요. 편집한 화장이나 – 혹은 친구에게 그린 콧수염 – 은 더 이상 똑같지 않을 겁니다.

미디어의 움직이는 스티커

가장 중요한 점은, 사진이나 영상에 움직이는 스티커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저녁 식탁에 춤추는 체리를 추가하려던 참에 말이죠. 사진에 움직이는 스티커 추가시 GIF으로 전환됩니다:

GIF에 대해 말하자면

GIF 패널은 새롭게 인기 영역과 인기 있는 감정을 다루고 있는 이모지 기반 탭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찾느라 더이상 헤멜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패널에 GIF 로딩 시간도 향상이 되어, 더욱더 빨리 원하는 GIF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직 전송을 안한 GIF를 꾹 눌러, 나중에 활용할 최근 탭에 추가해보세요.

유연한 폴더

대화가 많고 폴더를 사용하신다면, 대화방 목록에서 아무 대화를 꾹 눌러 폴더에 추가해보세요. 폴더내에서 동일하게 대화 제외도 가능합니다. 마지막 봄 청소를 해보세요!

'폴더에 추가' 옵션이 강조된 대화창

안드로이드 선물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앱을 더 멋지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들이 있습니다. 메시지는 매끄러운 애니메이션이 전송, 수정과 삭제시 적용됩니다. 또한 영상 플레이어도 개선되어 제어창이나 긴 자막이 빨리 사라지게 됩니다. 30초 이내의 영상은 자동으로 반복 됩니다.

안드로이드의 캐시 관리 인터페이스도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기에서 텔레그램 저장 발자국을 매우 작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 멋지게도 가능합니다. 설정 > 데이터 및 저장소 > 저장소 사용량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2단계 인증 으로 계정 보호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원숭이가 프로세스를 감시하고 있다면 더욱더 밤에 잠을 푹 잘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장난이 아닙니다, 직접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저희가 던전에 다시 들어가서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작업을 하는 동안(물론 그것뿐만은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새로운 도구로 재밋는 짤방을 한번 만들어 보시는게 어떨까요?


20년 6월 4일
텔레그램 팀

Other News

그룹을 위한 스토리와 8가지 추가 기능

텔레그램은 9가지 새로운 기능으로 그룹 내 대화를 전혀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려 다대다 커뮤니케이션을 재정의합니다. 이제 그룹은 스토리를 게시하고 그들의 프로필 페이지에 게시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룹은 독특한 배경화면과 상태를 설정할 수 있으며, 그룹의 프로필 커버의 색상과 로고 또는 링크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가장 세부적인…
Feb 29, 2024

저장한 메시지 2.0, 일회용 음성 메시지 및 8가지 추가 기능

1월 동안, 저희는 텔레그램에 10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저장한 메시지, 재생 후 삭제되는 일회용 음성 및 영상 메시지, 언제 당신의 메시지가 읽혔는지를 보여주는 상세한 읽음 확인 등 포함하여 더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Jan 31, 2024

다채로운 전화, 타노스 스냅 효과 및 대규모 봇 업데이트

텔레그램의 2023년 10번째 업데이트는 향상된 전화 기능을 추가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배터리 소모를 적게시키는 다채로운 색상의 새로운 디자인 적용, 메시지 삭제시 적용되는 새로운 증발 효과, 그리고 텔레그램 역사상 가장 큰 봇 업데이트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Dec 31, 2023

채널 외관, 스토리 게시 등

이번 텔레그램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에서 채널은 배경화면, 이모지 상태 및 프로필 로고를 설정할 수 있고, 사용자는 채널 메시지를 스토리에 재게시할 수 있으며, 텔레그램 프리미엄을 한 번에 여러 사람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경품 행사에 추가 상품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Dec 23, 2023